이 리뷰에 대해 2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너무 큰 실수(?)아닌가요?
(****
2022-09-02 15:44:18

승진으로 인한 동양란을 주문했습니다.


거래처 대표 승진으로 당사에서는 중요한 사안이기에 가장 고가의 제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제품이 없다 배송료를 내면 다른제품으로 보내주겠다..... 어떤 제품인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배송료 만원을 내고 받아라?? 말이 되나요??


연계업체가 없는건지, 귀찮아 찾아보기 싫은건지... 그렇게는 어렵다고 했더니 그럼 다른 꽃집에 찾아서 보내주겠다...


이후 배송완료 사진을 보냈는데 우리회사랑 전혀 다른 상호가 적혀있어 잘못보낸거 같다하니 사진을 잘 못 올렸다고 하시네요..


다시 보내주신다고 하더니 결국 리본을 다른 화분과 바꿔서 배송......하셨더군요...


하..... 당사에는 나름 중요한 업체의 대표 승진이기에 그래도 고가의 제품으로 주문을 했건만....


보안이 중요시되는 거래처라 리본교체를 경비아저씨가 해주셨다고 하네요. 당사는 확인을 사진으로밖에 못하는데 리본이 제대로 교체됐다는걸 그럼 어찌 확인을 해야할까요?


처음부터 배송이 제대로 됐다면 서로 기분상할일 없었을텐데..


꽃집사장님... 리본 제대로 교체됐는지 확인하고 싶다니까 한숨 쉬시면서 경비아저씨 통화 연결해주시네요.


이게 제가 잘못해서 생긴 일인가요???  죄송하단 말이 먼저 아닌가요?? 


결혼식에 근조화환 안간게 다행입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눌러주세요   추천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